실내에 롤러장도 있는 정관 빵빵 플레이파크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상도

실내에 롤러장도 있는 정관 빵빵 플레이파크 이용후기

by 가을에 피는 꽃 2025. 9. 3.
반응형

실내에 롤러장도 있는 정관 빵빵 플레이파크 이용후기

 

얼마전 햇살이와 CGV 건물에 있는 '히어로 플레이파크'를 방문했었는데요. 일주일만에 이번엔 인근에 있는 '빵빵 플레이파크'를 방문해 봤답니다.

 

'히어로 플레이파크'를 이용했던 포스팅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2025.09.01 - [국내여행/경상도] - 부산 정관, 활달한 어린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히어로 플레이 파크' 방문 후기

 

부산 정관, 활달한 어린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히어로 플레이 파크' 방문 후기

저희 햇살이 같이 가만히 있는 것 보다 뛰어노는 것을 더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하루 종일 집에 있는 것은 참 힘든일이죠. 아파트 놀이터로 하루 이틀이지 점점 신체가 발달 할 수록 잼있고 익사

southkrtraver.com

 

목차

     

     

    정관 '빵빵 플레이파크'

    주차장 및 이용요금

    실내에 롤러장도 있는 정관 빵빵 플레이파크 이용후기

     

    현재 휴업중인 메가박스 정관점 뒤편 코끼리 셀프세차장 앞에 있습니다. 입출구를 하나의 통로로 이용하고 있으니 혹시 반대편에서 오는 차량이 있나 잘 보셔야 하는데요.

     

    주차장 내부도 매우 좁은 편이긴 한데 경사로와 턴구간이 매우 좁아 운전이 서투신 분들에겐 주차장 이용은 비추입니다. 이미 많은 차량이 벽을 긁고 지나가 사고 흔적들이 많이 남아 있네요.

     

    주차장은 따로 결제를 위한 정산기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 주차권을 받을 필요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은 있답니다.

     

    <주소>

    기장군 정관읍 정관로 604 센텀큐상가 6층

     

    <층별 안내>

    5층 실내 롤러장 및 스낵

    6층 카운트 및 놀이기구

    7층 트램플린, 안마의자 등

    8층 매점 및 사계절 썰매

     

    <운영시간>

    평일 12:00~19:00

    주말 및 공휴일 10:00~20:00

     

    <정기 휴무일>

    매주 월요일

     

    <이용시간>

    평일 3시간

    주말 2시간

     

    <이용요금/ 네이버 예매 기준>

    어린이 종일권 25,000원

    어린이 기본권(평일 3시간/ 주말 2시간) 17,000원

    보호자 7,000원

     

    <문의전화>

    051-521-8777

     

     

     

    현장결제를 하시면 종일권은 27,000원, 기본권 19,000원이나 🔍네이버 예매를 통해 구매를 하시면 종일권 25,000원, 기본권은 17,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놀이시설

     

    사계절 썰매의 경우 2시간마다 30분씩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늘 저희가 이곳을 방문한 이유 중 하나가 이 사계절 썰매와 놀러장이었는데요.

     

    주말이나 공휴일의 경우 2시간 이용이 가능한데 놀이시설이 2시간 간격으로 30분만 이용을 할 수 있다 보니 시간을 애매하게 놓치면 저희 처럼 못탈수도 있답니다.

     

    저희가 하필 딱 4시에 오는 바람에 입장권 결제하고 근처에 있는 놀이기구 구경하고 올라가니 이미 끝나버려 못타봤네요. 

     

    <사계절 썰매 이용시간>

    12:00~12:30

    14:00~14:30

    16:00~16:30

    18:00~18:30

     

     

    아이들이 좋아하는 기차! 이상하게 대부분의 아이들은 기차의 맨 앞에 앉고 싶어합니다. 아마도 맨 낲자리에만 핸들이 있기 때문 아닐까 싶네요.

     

    앞자리를 차지 하지 못한 아이들은 계속해서 대기하며 다음 기차의 앞자리를 노려본답니다. 저희도 한번 건너뛰고 두번째 기차에서 앞자리를 차지했는데 햇살이가 무척이나 즐거워 하네요.

     

    <기차 이용시간>

    10:50~11:00

    11:50~12:00

    12:50~13:00

    13:50~14:00

    14:50~15:00

    15:50~16:00

    16:50~17:00

    17:50~18:00

    18:50~19:00

     

     

    2인용 오락기. 물총을 쏴서 좀비를 없애는 게임으로 실제로 물총에선 물이 나옵니다. 지금은 여름이라 괜찮긴 한데 겨울엔 어떻게 할지 살짝 궁금해 지네요.

     

     

     

    옆에 다른 오빠가 하고있던데 2인용이다 보니 햇살이가 연결해서 함께 진행을 하네요. 아직은 많이 어린 40~41개월이라 게임 방법을 설명해 줘도 많이 서툴답니다.

     

     

    핀 스크린으로 후다닥 달려가더니 폭~ 햇살이의 전신을 그대로 박아버렸네요. 뒤쪽이 궁금해 돌아가버린 자리엔 햇살이의 모습이 푹 들어간채 날 표현되어 있네요.

     

     

    어릴때 영화관 오락실가면 꼭 있던 농구대, 그리고 한창 오락실 야외 설치되어 있어 지나가던 행인들 눈길을 사로잡던 펌프가 있네요.

     

    몸이/ 박치에도 불구하고 베토벤 한번 깨볼거라고 낑낑대던 그때 그시절이 생각납니다. 햇살이도 몇년 더 지나면 펌프를 뛸 수 있을 듯 싶네요.

     

     

    그래도 나름 운동신경이 좋은거 같아 한번쯤 도전해 보고 싶었는데 팡팡 플레이파크 5층에 오시면 실내 롤러장이 있습니다. 처음이라 그런지 전혀 균형을 못잡네요. 그런 아이가 아닌데 본인 입으로 다른곳으로 가자고 할 정도였답니다 ㅎ

     

    실내 롤러장은 롤러장만 따로 입장권을 구매해서 오셔도 되고 종일권/ 기본권을 끊은 뒤 오셔도 되는데요. 종일권이나 기본권을 이용해 오시는 분들은 1회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1회의 시간은 정해져 있기 않기에 10분을 이용하든 1시간을 이용하든 상관은 없으나 롤러장 이용권만 구매하시는게 더 저렴하니 롤러만 하실분은 롤러장 입장권만 구매하시면 될거 같네요.

     

     

    회전목마를 연상케하는 놀이기구인데요. 처음엔 주위에 있는 언니, 오빠들과 함께 탔었는데 시간 마감 직전엔 제가 주위 애들 태워 놓고 한번 세~~게 돌려줬네요. 미리 세게 돌릴거니 무서울거 같은 아이들은 내리라고하고 빙빙 돌렸는데 돌리다 보니 제가 원심력 때문에 날라가버렸답니다 ㅎ

     

    햇살이도 처음엔 엄청 즐거워 하더니 나중엔 좀 무서운지 아님 잡고있던 균형을 잃어서인지 내려달라고 해서 급히 멈춰줬네요 ;;

     

     

    그 외에도 고양이나 다람쥐 놀이터를 닮은 다람쥐통, 미끄럼틀 등도 있는데요. 미끄럼틀 중간에 간이 게임을 할 수 있는 스크린도 있어 미끄럼틀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조금 큰 어린이들은 곧 잘 암벽등반을 하던데 햇살이는 힘은 좋은데 아직 어떻게 밟고 어떻게 오라 가야 하는지를 몰라 옆으로는 가는데 위로 올라가지는 못하네요. 여아 치곤 힘이 센편이라 암벽등반은 조만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긴 합니다.

     

    0123

     

    빵빵 낚시터에선 물고기 30마리를 잡으면 선물을 줍니다. 박스 한가득 채워서 낚시터 바로 옆에 있는 카운터로 가지고 가면 형광팔지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하루 한번만 교환 할 수 있으니 아이들 노는 동안 부모님이라도 열심히 낚시질을 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