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풀빌라, 베이힐풀앤빌라 - 허니문빌라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제주 풀빌라, 베이힐풀앤빌라 - 허니문빌라 이용후기

by 가을에 피는 꽃 2025. 5. 11.
반응형

제주 베이힐풀앤빌라 허니문빌라 썸네일

 

오늘 소개할 🔍제주도 여행지(모아보기)는 저희가 신혼여행 당시 묵었던 숙소인 베이힐풀앤빌라의 숙박 후기입니다.

 

저희가 결혼을 했던 당시는 코로나 시기라서 해외로 나갈 수 없어 우선은 가까운 제주도로 짧은 신혼여행을 다녀 온 뒤 햇살이 낳고 돌잔치까지 다 하고 코로나가 풀릴 시기 쯤 제대로 된 신혼여행(?)으로 🔍스위스(여행 후기)를 다녀왔었답니다.

 

당시 코로나로 인해 해외로 못나가는 바람에 제주도 쪽으로 신혼여행이 많이 몰리는 편이었는데요. 덕분에 호캉스라고 해서 신혼여행 기간 동안 2박씩 끊어서 이 호텔, 저 호텔을 옮기는 분들도 많은데 저희는 베이힐풀앤빌라에서 독채인 허니문빌라와 인피니티풀이 있는 베이스위트를 2박씩 옮겨서 이용을 했네요

 

베이힐 나니아 레스토랑 후기, 클릭시 바로가기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베이힐풀앤빌라의 식당인 나니아 레스토랑에 대한 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베이힐풀앤빌라 "허니문빌라"

 

 

허니문빌라와 베이스위트 중 저희가 먼저 2박을 한곳은 허니문빌라인데요. 허니문빌라의 특징은 독채로 되어 있는데 각 건물은 2개의 층으로 되어있고 1층과 2층은 따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즉, 한건물당 두팀이 사용가능하겠죠~

 

참고로 저희가 두번째로 묵은 베이스위트는 일반적인 호텔이나 빌라 같이 건물내 다세대주택 처럼 여러 호실로 되어 있는 구조라 보시면 됩니다.

 

또한 베이스위트와의 차이점은 허니문빌라는 내부에 빔프로젝트가 설치되어 있어 노래방과 DVD영화관람이 가능하고 본인의 계정이 있다면 넷플릭스도 연결할 수 있습니다.

 

01

 

저희는 1층을 예약했었는데요. 다행히 예약자가 많이 없던 날을 잘 잡아서 2층엔 사람없이 1층 저희만 이용을 했었네요. 다른날은 다 풀이었다고 하는데 이날만 딱 예약이 비었었다고 하더라구요. 덕분에 우리만 좋았죠 뭐 ㅎㅎ

 

 

 

1층은 야외 정원이 있고 정원에는 흔들의자도 있고 작은 수영장도 있는데요. 1월의 쌀쌀한 날씨라 수영장은 이용해 보지 못하고 낮에 잠깐 나가 햇볕만 쬐었네요.

 

2층은 야외정원은 없답니다~ 대신 높은곳에 있어 바다는 보이는걸로 알고 있네요. 수영장도 있다고 들은거 같네요.

 

01

 

내부에는 방음이 되어 있는 실이 하나 있는데요. 이곳에는 빔프로젝트가 설치되어 있고 이곳에서 DVD영화관람이나 노래방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DVD는 본관에서 대여해 올 수 있는데요. 대여비는 공짜지만 DVD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또한 방음실에서는 휴대폰이 잘 안터지는데요. 안내문에는 SK만 터진다고 되어 있네요. 저 같은 경우는 알뜰요금제 KT망을 이용중인데 문을 열고 닫는 정도에 따라 아예 안뜨거나 1칸 겨우 뜰랑 말랑 했었네요. 와이프는 SK를 사용중인데 2칸 정도 떳었고 데이터도 많이 느렸네요.

 

 

방을 비울때 따로 프론트에 전화를 하지 않고 현관 앞에 있는 버튼을 이용하면 내부청소를 해주시거나 방해를 하지 않는데요.

 

나갈 준비 하면서 청소 버튼을 눌러놨더니 신발신고 나가는데 바로 오셨네요 ㅎㅎ 신속합니다~ 역시 외국과는 다른 스피드!! 빨리 빨리 한국인 답습니다 ㅎ

 

012

 

제주 베이힐 허니문빌라의 메인룸인데요. 큰 사이즈의 침대와 더불어 내부에 1개의 화장실, 1개의 샤워부스 그리고 실내욕조가 있습니다.

 

 

 

저녁엔 실내욕조에 뜨거운 물을 받아 피로를 풀고 아침에 눈을 떳을대 커튼 사이로 햇살이 들어오면 은은하면서 기분이 좋네요.

 

01

 

추운 1월이라 야외에 있는 풀장을 이용해 볼 수 없었지만 날씨가 더워질때 방문을 한다면 야외 풀장에 몸을 담그고 시워한 맥주한캔 마시며 도란 도란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소소한 행복일 듯 합니다.

 

수영장 상부엔 LED도 들어오니 블루투스 스피커 등으로 노래만 틀어두면 딱일거 같네요 ㅎ

 

 

안방의 안쪽인데요. 앞서 이야기 했듯이 1개의 샤워부스, 1개의 화장실 그리고 옷걸이와 사진엔 안보이지만 왼쪽에 작은 금고도 있습니다.

 

스타일러가 없는게 좀 아쉽네요. 화장실은 한방에 있지만 침대랑은 좀 떨어져 있어서 소리나 냄새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좋은거 같고.. 너무 붙어 있으면 좀 민망하잖아요 ㅎㅎ

 

01

 

어메니티는 모두 조말론 걸로 구성되어 있네요. 역시 거금을 들여서 예약한 티가 여기서도 나나 봐요. 향이 여러 가지면 좋을 텐데 그 다음 날 새로 받아 봐도 향은 모두 동일하게 라임 바질&만다린이네요. 샴푸, 컨디셔너, 바디 워시 뿐만 아니라 바디 로션과 비누도 모두 조말론 제품이라 마음껏 썼네요. 사실 이걸 사서 쓰기에는 너무 고가의 제품이라 5일 동안 열심히 썼답니다. 남은 건 조금 가져온 건 안 비밀~

 

 

휴대폰으로 짧게 찍어본 제주 풀빌라 베이힐의 허니문빌라의 내부전경입니다. 대충 이런 구조로 되어 있구나~ 하시는 것만 보시면 될거 같네요.

 

 

저희의 신혼여행 4박 5일 중 첫 2박을 이곳 허니문빌라에서 보냈었는데요. 주차공간도 집앞에 따로 마련되어 있고 내부에 노래방, 영화관도 있어 나가지 않고 안에서 놀기에 좋았네요.

 

아마 저보고 베이힐풀앤빌라를 다시 가야한다고 허니문빌라와 베이스위트 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한다면 전 허니문빌라를 선택할거 같네요.

 

아직!! 베이스위트 이용기와 식당에 대한 내용도 남아 있습니다~ 베이힐에 예약을 할까 고민인 분이라면 남은 2개도 같이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커밍 순~